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ip:)

작성일 2017-07-07 14:45:52

조회 27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질문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답변

아이앤나무에선 자동입금확인이 됩니다!

 

아래 예시에 해당되면 입금확인이 안되니 게시판이나 콜센터로 문의해주세요.

1.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달라요.

2. 주문자와 입금자가 달라요.

3. 주문서의 금액과 다르게 여러 번 나눠서 입금했어요.

4. 주문서를 취소하고 입금했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COMPANY 아이앤나무
  • OWNER 신영우
  • C.P.O 김민정
  • E-mail iannamu01@naver.com
  • CALL CENTER 070.7781.5777
  • MALL ORDER LICENSE 제 2011 - 서울송파 - 0946호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215-22-86034
  • ADDRESS 서울시 송파구 오금동 2 아이앤나무